1.MNC.gif2.MYMY.gif4.INSSA POKER.gif550x100[WDWD].gifttwd_550-x-100.gif원정대_광고문의(550x100).png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축구 9월 20일 엘라스베로나FC AS로마 세리에A 축구분석

엘라스베로나FC AS로마 9월20일 세리에A 분석 

 

 

◈헬라스 베로나 (리그 19위 / 패승패패패)

 

이전 라운드 볼로냐 전서 0-1로 패하며 리그 3연패에 빠졌다. 전력 열세까지 확실한 상황서 승점 확보에 있어 험로가 점쳐진다. 공격 저항이 불가하다. 이전 5차례 맞대결서 전패했는데, 고작 3득점을 올리는데 그쳤다. 상대 수비에 묶이며 이번 라운드 또한 무득점에 그칠 공산이 높다. 수비 역시 자주 무너진다. 앞선 경기서 도합 7실점을 내줬다. 상대 단순한 공격에도 저항하지 못하며 후방 라인 자체가 흔들리고, 윗선의 압박도 무르다. 상대 공세에 적극적으로 대응하지 못해 대량 실점을 내줄 것이 자명하다.

 

 

 

◈AS 로마 (리그 1위 / 승승승승승)

 

현재 유럽 5대 리그(잉글랜드, 독일, 스페인, 이탈리아, 프랑스)서 유일한 전승팀이다. 무리뉴 감독 부임 후 엄청난 상승세를 구가한다. 이번 라운드 역시 한 단계 아래인 상대를 만나 낙승을 거둘 그림이 그려진다. 공격 성과가 대단하다. 이전 공식전 5경기서 무려 17득점을 뽑아냈다. 윗선에서 빠른 공격 전환과 역습으로 날카로움을 더한다. 미드필드진서 빠른 전개로 상대 수비가 위치를 잡기 전에 전방으로 공을 배급하고, 에이브러햄(FW, 최근 5경기 2골) 등이 결정력을 높인다. 이들의 시너지가 그라운드에 묻어 나온다는 가정 하, 멀티 득점 생산 이상을 기대해볼만하다. 수비 안정감마저 선결됐다. 포백 라인이 빡빡한 라인 컨트롤을 가져가며 상대 공세를 막고, 윗선의 자원들은 일차 압박에 노력을 기울이며 속도를 제어한다. 이들의 조직력이 그대로 이어진다면 무실점 도전도 불가능한 과제는 아니다.

 

 

 

◈코멘트

 

전력 우세를 앞세운 로마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올 시즌 전승 행진을 이어가며 팀 에너지 레벨이 절정에 달했고, 선수들 퍼포먼스도 상당하다. 헬라스 베로나가 난전을 꾀하지만 상대 전적 열세와 원정 불리 등을 고려하면 대패를 피하기 힘들어 보인다. 다만 로마 단독 득점이 유력하다. 기준점 2.5점 언·오버 ▲ 베팅에 신중을 기할 필요가 있다. 로마 승, 오버 ▲(2.5점 기준)가 그나마 확률 높은 선택지 중 하나다.

 

 

 

◈추천 배팅

 

[[승패]] : 로마 승  

 

[[핸디]] : +1.0 로마 승  

 

[[U/O]] : 2.5 오버 ▲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0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